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 센터소식
  •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나눔 캠페인
조회수 : 585회
기업명 한국쿠제 활동일자 2021-06-12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 나눔 캠페인>

 

- 기업명 : 한국쿠제(주)

- 날짜 : 2021.06.12

- 장소 : 평택역

- 활동 내용: 한국쿠제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유동인구가 많은 평택역에서 마스크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이날 13명의 한국쿠제 임직원들은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약 1시간 동안 평택역 내외에서 약 3,000매의 마스크를 시민 한분 한분께 정성스레 전달하였다. 

한국쿠제 사회공헌활동 담당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사회공헌활동이 많이 위축되어 있는데, 이렇게 조금이나마 시민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뿌듯했다.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다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기업소개] 홈페이지 – http://www.kuze.co.kr

 

쿠제그룹은 1939년 창업이래 일본 최초의 액압성형 금속벨로우즈 양산기업으로써 80년간의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Seamless 스테인리스 크린파이프, 크린피팅 등의 분야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한국쿠제(주)는 쿠제그룹의 유일한 해외 생산거점이며 100% 외국인투자기업으로 2007년 7월에 설립하여 “세계품질 KUZE”라는 슬로건 아래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생산품으로 반도체 생산 설비 및 디스플레이 생산설비에 중요한 GAS라인을 연결하는데 사용되는 Seamless 스테인리스 크린튜브와 파이프를 생산하고 있다. 품질최고주의 경영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최고의 역점을 두고 있으며 올해 창립 13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세계적 품질 수준으로 국내외 반도체와 디스플레이 생산설비업계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쿠제(주)를 비롯한 쿠제그룹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 기술개발을 통해 고객 여러분의 요구에 부응하여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